키보드 고장으로 사용 못하고 있던 노트북 키보드를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로 교체해주었어요 간단하게 교체할수 있는 노트북이여서 쉽게 교체 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는 주소도 한글로 입력해도 되요! 저는 모바일로 주문했어요

저는 구매대행이용시에는 조금더 비싸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바로 구매했어요 바로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해요 어렵지도 않고 블로그에 쉽게 직구하는 방법들 많이 나와있어서 따라 하시기에 쉬워요! 한글주소로 입력해도 발송되는 장점이 좋은것같아요

어려군데 비교해보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는게 좋은것같아요 또 환율에 따라 금액이 조금씩 달라질수도 있지만 센터에서 수리받는 비용에 비하면 저렴해서 msi 노트북 키보드 직접교체했어요

알리릭스프레스 직구 2주정도 넉넉히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것보다는 조금더 빨리왔어요 키보드하나만 주문한거라 작은 상자에 잘왔어요

알리익스프레스 키보드 직구 하면 뽁뽁이에 잘 포장되어서와요 알리익스프레스직구할때 구매자 신용도 확인후 구매하시는걸 추천해요! 후기 올라온것도 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괜찮은것같아요 직구다 보니 잘올까 하는 걱정이 없을수는 없으니깐요

포장도 잘 되어서 왔어요 파손 위험이 낮은 제품인데 뽁뽁이에 잘 포장되어 있고 대충 제품을 보낸것같지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한글각인이 없지만 사용하는데는 별로 문제 되지 않으니 별도로 스티커 안붙이고 사용예정이에요 한글각인이 필요하신분들은 알리익스프레스 키보드직구할때 같이 구매해 보세요

기존에 있던 키보드는 빼주고 새로운 키보드로 교체해주었어요 뒷면 케이블부분만 잘연결해주고 홈에 잘 맞춰서 끼워만 주면 교체끝이에요! 쉽게 교체가능한 노트북이라 금방 교체할수 있었어요

msi 노트북 키보드 교체해준후 잘사용되는지 키보드 테스트도 해주었어요 안눌리는것없이 잘사용되었어요! 간단하게 고장난 노트북 키보드 저렴하게 교체해주었어요 한동안 사용못하고 있었는데 집에서 간단한 문서 작업할때나 영화볼때 사용해야겠어요 알리익스프레스 노트북 키보드 직구후기였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