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BLOG

 

안녕하세요 :)

내돈내고 사먹은 후기들고 왔어요 !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던 평이담백 뼈칼국수 서교본점이에요

방송에 나오기전에 픽했던 곳이라 방송나와서 웨이팅길까봐 걱정하면서 갔어요

다행히 친구가 먼저 브레이크타임시간에 가서 줄서서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가서 먹을수 있었어요

매장 들어갈때보니 줄서 있는 분들 많았어요

주말에 방문한것도 있지만 방송후라 더 많은것 같았어요!

평이담백 뼈칼국수 서교본점

02-336-3454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84

매일 11:30 - 21:00(Break Time 15:00~17:00)

메뉴 ▼

여섯명 뼈칼국수 하나씩 주문하고 비빔칼국수1 , 새우만두2 주문해서 먹었어요

칼국수집가면 꼭 만두도 추가해서 먹게되요

친구중에 새우알레르기있는 친구가 있어 새우만두라서 조금아쉬웠어요

기본 고기만두도 있으면 좋을것같아요! 새우만두가 특색있는 새우만두는 아니예요..

브레이크타임시간에 친구가 미리 찍어둔 매장 사진이에요

브레이크타임시간지나면 사람많아서 찍을수 없어요

 

새우만두

비빔칼국수

뼈칼국수

계란지단 많이 파 왕창 올려져 있어요

새우만두는 확 맛있지는 않아요

기본새우만두맛이에요

다른 칼국수집들은 고기만두가 있다면 평이담백뼈칼국수집은 새우만두라는 점에 차별점을 둔것같아요

큼찍한 뼈가 두덩이 들어있어요

뼈먹다보면 칼국수가 불고 있으니 무조건 면부터 드세요

뼈고기먹다보면 면이 육수를 다 먹고 없더라구요

뼈칼국수는 파도 왕창 들어있어 시원하면서 맛있었어요

면발은 개인적으로 입맛에 살짝 안맞아서 면이 불기도 했고 남겼어요

면이 안불었으면 다 먹었을꺼예요

비빔칼국수

개인적으로 비빔칼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새콤하니 고소한맛도 나구요

다음에 또 가게되면 비빔칼국수 먹을꺼에요

뼈칼국수 비빔칼국수 두메뉴다 맛있어요

맛있는녀석들에 나올만했어요 !

 

END

평이담백 뼈칼국수 서교본점

 

반응형

+ Recent posts